사랑의 열정을 되찾게 한 스텐드라의 기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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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의 열정을 되찾게 한 스텐드라의 기적
현대인의 고민, 식어버린 사랑
현대 사회에서 사랑과 열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감정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식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연인이나 부부 관계에서 설렘이 사라지고 권태기가 찾아오는 것은 흔한 일이다. 직장 생활, 육아,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이 관계의 열정을 약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스텐드라아바나필의 등장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는 새로운 전환점을 제공하고 있다.
스텐드라아바나필의 등장과 효과
스텐드라는 대표적인 PDE5 억제제 중 하나로, 발기부전Erectile Dysfunction, ED 치료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기존의 치료제들보다 빠른 작용 시간과 부작용 감소로 주목받으며, 특히 15분 내에 효과를 발휘하는 특징이 있어 많은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의학 전문가들은 스텐드라가 혈관을 확장하여 혈류를 원활하게 함으로써 발기력을 개선한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단순히 신체적인 기능 향상뿐만 아니라, 심리적 자신감을 회복시켜 관계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사랑을 되살리는 실제 사례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부부 김 모 씨는 결혼 12년 차에 접어들며 서로의 관계에서 설렘을 점점 잃어가고 있었다. 바쁜 직장 생활과 육아로 인해 부부간의 대화도 줄어들었고, 신체적 친밀감도 예전 같지 않았다. 김 씨는 이러한 문제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생각하며 별다른 해결책을 찾지 않았지만, 아내의 걱정 어린 조언에 따라 전문의를 찾게 되었다.
의사의 상담을 받은 후 김 씨는 스텐드라를 복용하기 시작했고, 예상보다 빠른 효과를 경험했다. 자신감을 되찾은 그는 아내와의 관계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아내 또한 그의 변화에 만족하며, 둘의 관계는 다시 활기를 되찾았다.
전문가 의견: 사랑과 의학의 조화
성의학 전문가들은 스텐드라가 단순한 치료제를 넘어 부부 또는 연인의 관계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단순히 약물의 효과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얻게 되는 심리적 안정감과 관계 회복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대한비뇨기과학회 관계자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단순히 신체적 기능을 회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심리적인 위축감을 해소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의학적 도움을 받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 적극적인 관계 개선 방법 중 하나임을 강조했다.
스텐드라 사용 시 주의사항
스텐드라는 강력한 효과를 지닌 치료제이지만, 올바른 사용법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공복 상태에서 복용하면 효과가 더 빠르게 나타나며, 과도한 음주와 함께 복용할 경우 효과가 감소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심혈관 질환이 있거나 혈압 관련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사용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모든 치료제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개인별로 반응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복용 전 반드시 의료진과 상담해야 한다라고 조언한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스텐드라는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결론: 사랑을 되찾는 새로운 기회
시간이 지나며 식어버리는 사랑과 열정은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는 현실적인 문제다. 하지만 적절한 의학적 도움과 열린 태도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스텐드라는 단순한 치료제가 아니라, 사랑과 관계 회복의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다.
자신감 회복과 더불어 다시금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즐기고 싶다면, 전문가 상담을 통해 올바른 선택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랑과 열정을 되찾는 길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기자 admin@119sh.info
1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린 '2025 공예트렌드페어' 입구 전경.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공예트렌드페어는 오는 14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사진=김대영 기자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나와 크게 다르지 않다. 상처가 더 많고 더 늙고 못생겼을 수도 있지만 존재하는 것 자체가 가치다"
12일 오전 코엑스 A홀 3번 입구를 지나 행사장에 들어서자마자 들린 말이다. 2025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LCMA) 위너(Winner) 최선혜 릴게임한국 작가는 자신의 수상작의 '깨짐'을 이렇게 설명했다. 높이 1m에 이르는 도자 작품은 한눈에도 온전해 보이지 않았다. 조각들은 맞물려 있었지만 곳곳에 빈틈투성이였다. 그는 "접착하지 않고 동선(구리선)으로 꿰었다"며 "언제든 다시 무너질 수 있는 상태인 취약성을 그대로 두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장 브리핑은 20주년을 골드몽릴게임 맞은 공예트렌드페어 한가운데 마련된 렉서스 부스에서 진행됐다. 반투명 소재로 둘러싸인 공간은 안팎의 경계를 최소화해 외부에서도 작품의 실루엣이 어렴풋이 드러났다. 올해 테마는 'Boundless(경계를 허물다)'. 자동차 브랜드인 렉서스가 공예 전시에 나선 이유를 공간 자체로 설명하는 듯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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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재현 작가가 '2025 공예트렌드페어' 현장에서 자신의 도자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임 작가는 기하학적으로 설계된 형태를 변형해 '유연한 기하학'을 탐구하는 작업으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최종에 올랐다./사진=김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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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가 공예트렌드페어에 수년째 참여하는 배경에는 자동차를 넘어 장인정신(Takumi)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확장하려는 전략이 자리한다. 렉서스는 기술이 고도화될수록 손의 개입과 과정이 지닌 의미가 중요해진다고 본다. 2017년부터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통해 공예 작가 발굴과 전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공예트렌드페 야마토게임방법 어는 작가와 시장을 연결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가장 집약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무대다.
최선혜 작가의 설명을 시작으로 동선을 따라 이동하자 2017년부터 올해까지의 역대 LCMA 수상작들이 이어졌다. 수제 안경, 종이를 수백 장 겹친 트레이, 비닐봉지를 재활용한 오브제까지 소재와 형식은 제각각이었지만 손의 흔적과 시간의 밀도는 공통적으로 남아 있었다. 행사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전시가 아니라 작가 발굴과 성장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한 '타임리스 파츠' 섹션에서는 폐부품이 조형 오브제로 다시 태어나며 자동차와 공예 생태계의 접점이 드러났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LCMA) 2025 우승작인 최선혜 작가의 작품 ‘ㄲ.ㅐㅈㅣㄴ그ㄹㅡㅅ’. 왼쪽은 렉서스 홈페이지에 공개된 작품 모습, 오른쪽은 이동 중 파손 이후 조각을 다시 엮어 공예트렌드페어 현장에 전시된 복원 버전으로 ‘깨짐’과 ‘취약성’을 그대로 드러낸다./사진=김대영 기자
부스 안쪽 암실에는 올해 수상작과 파이널리스트 작품들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임재현 작가는 기하학적으로 설계된 형태를 늘이고 잘라내며 '유연한 기하학'을 구현했는데 직선에서 출발한 도자들은 빛을 받으며 곡선으로 흐르고 있었다. 조혜영 작가의 작품은 한 줄 한 줄 쌓아 올린 선으로 만들어진 도자였다. 그릇의 형태를 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담을 수 없는 구조였다. 완벽함을 추구할수록 불완전함이 드러난다는 역설이 표현됐다.
다시 발걸음을 멈춘 우승자 최선혜 작가의 작품은 철학적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의도적으로 깨뜨린 뒤 복원한 그릇은 이동 중 사고로 다시 파손되며 전혀 다른 작업으로 이어졌고 그 과정이 현장에서 설명됐는데 최 작가는 "깨진 상태 그대로 존재하는 것이 지금의 나"라고 강조했다. 깨짐은 더 이상 상징이 아니라 실제 사건이었으며 작가는 흔적을 숨기지 않고 작품에 남긴 것이 인상적이었다.
'2025 공예트렌드페어' 행사장 내부 전경.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인 임재현·조혜영 작가의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작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김대영 기자
복구 과정이 삶과 어떻게 맞물렸느냐는 물음에 최 작가는 잠시 말을 고른 뒤 "작품도 삶도 다 망했다고 느꼈던 순간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때 선택한 방식이 접착이 아닌 '엮기'였다고 했다. 그는 "완전히 고정하지 않은 채 흔들리도록 두는 것이 지금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솔직한 형태"라고 말했다.
미디어 투어가 끝난 오전 11시를 기점으로 관람객들이 하나둘 입장했다. 일부 인원은 자연스럽게 렉서스 부스로 발걸음을 옮겼다. "완벽하지 않은 상태를 숨기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인상 깊었다"고 말한 40대 주부 관람객은 뿔테 안경을 고쳐 쓰며 한참동안 작품 앞을 떠나지 않았다. 공예를 전공하고 있다는 20대 대학생 B씨도 "작가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니 작품이 더 또렷하게 보였다"며 감상을 전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공예트렌드페어는 오는 14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열두번째 전시를 맞은 렉서스의 프로젝트 역시 장인정신을 매개로 산업과 공예 생태계를 잇는 장기적 실험이 어떤 모습으로 이어지고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준 자리였다.
김대영 기자 museum@mt.co.kr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나와 크게 다르지 않다. 상처가 더 많고 더 늙고 못생겼을 수도 있지만 존재하는 것 자체가 가치다"
12일 오전 코엑스 A홀 3번 입구를 지나 행사장에 들어서자마자 들린 말이다. 2025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LCMA) 위너(Winner) 최선혜 릴게임한국 작가는 자신의 수상작의 '깨짐'을 이렇게 설명했다. 높이 1m에 이르는 도자 작품은 한눈에도 온전해 보이지 않았다. 조각들은 맞물려 있었지만 곳곳에 빈틈투성이였다. 그는 "접착하지 않고 동선(구리선)으로 꿰었다"며 "언제든 다시 무너질 수 있는 상태인 취약성을 그대로 두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장 브리핑은 20주년을 골드몽릴게임 맞은 공예트렌드페어 한가운데 마련된 렉서스 부스에서 진행됐다. 반투명 소재로 둘러싸인 공간은 안팎의 경계를 최소화해 외부에서도 작품의 실루엣이 어렴풋이 드러났다. 올해 테마는 'Boundless(경계를 허물다)'. 자동차 브랜드인 렉서스가 공예 전시에 나선 이유를 공간 자체로 설명하는 듯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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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재현 작가가 '2025 공예트렌드페어' 현장에서 자신의 도자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임 작가는 기하학적으로 설계된 형태를 변형해 '유연한 기하학'을 탐구하는 작업으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최종에 올랐다./사진=김대영 기자
바다이야기하는법
렉서스가 공예트렌드페어에 수년째 참여하는 배경에는 자동차를 넘어 장인정신(Takumi)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확장하려는 전략이 자리한다. 렉서스는 기술이 고도화될수록 손의 개입과 과정이 지닌 의미가 중요해진다고 본다. 2017년부터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통해 공예 작가 발굴과 전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공예트렌드페 야마토게임방법 어는 작가와 시장을 연결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가장 집약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무대다.
최선혜 작가의 설명을 시작으로 동선을 따라 이동하자 2017년부터 올해까지의 역대 LCMA 수상작들이 이어졌다. 수제 안경, 종이를 수백 장 겹친 트레이, 비닐봉지를 재활용한 오브제까지 소재와 형식은 제각각이었지만 손의 흔적과 시간의 밀도는 공통적으로 남아 있었다. 행사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전시가 아니라 작가 발굴과 성장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한 '타임리스 파츠' 섹션에서는 폐부품이 조형 오브제로 다시 태어나며 자동차와 공예 생태계의 접점이 드러났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LCMA) 2025 우승작인 최선혜 작가의 작품 ‘ㄲ.ㅐㅈㅣㄴ그ㄹㅡㅅ’. 왼쪽은 렉서스 홈페이지에 공개된 작품 모습, 오른쪽은 이동 중 파손 이후 조각을 다시 엮어 공예트렌드페어 현장에 전시된 복원 버전으로 ‘깨짐’과 ‘취약성’을 그대로 드러낸다./사진=김대영 기자
부스 안쪽 암실에는 올해 수상작과 파이널리스트 작품들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임재현 작가는 기하학적으로 설계된 형태를 늘이고 잘라내며 '유연한 기하학'을 구현했는데 직선에서 출발한 도자들은 빛을 받으며 곡선으로 흐르고 있었다. 조혜영 작가의 작품은 한 줄 한 줄 쌓아 올린 선으로 만들어진 도자였다. 그릇의 형태를 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담을 수 없는 구조였다. 완벽함을 추구할수록 불완전함이 드러난다는 역설이 표현됐다.
다시 발걸음을 멈춘 우승자 최선혜 작가의 작품은 철학적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의도적으로 깨뜨린 뒤 복원한 그릇은 이동 중 사고로 다시 파손되며 전혀 다른 작업으로 이어졌고 그 과정이 현장에서 설명됐는데 최 작가는 "깨진 상태 그대로 존재하는 것이 지금의 나"라고 강조했다. 깨짐은 더 이상 상징이 아니라 실제 사건이었으며 작가는 흔적을 숨기지 않고 작품에 남긴 것이 인상적이었다.
'2025 공예트렌드페어' 행사장 내부 전경.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인 임재현·조혜영 작가의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작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김대영 기자
복구 과정이 삶과 어떻게 맞물렸느냐는 물음에 최 작가는 잠시 말을 고른 뒤 "작품도 삶도 다 망했다고 느꼈던 순간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때 선택한 방식이 접착이 아닌 '엮기'였다고 했다. 그는 "완전히 고정하지 않은 채 흔들리도록 두는 것이 지금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솔직한 형태"라고 말했다.
미디어 투어가 끝난 오전 11시를 기점으로 관람객들이 하나둘 입장했다. 일부 인원은 자연스럽게 렉서스 부스로 발걸음을 옮겼다. "완벽하지 않은 상태를 숨기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인상 깊었다"고 말한 40대 주부 관람객은 뿔테 안경을 고쳐 쓰며 한참동안 작품 앞을 떠나지 않았다. 공예를 전공하고 있다는 20대 대학생 B씨도 "작가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니 작품이 더 또렷하게 보였다"며 감상을 전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공예트렌드페어는 오는 14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열두번째 전시를 맞은 렉서스의 프로젝트 역시 장인정신을 매개로 산업과 공예 생태계를 잇는 장기적 실험이 어떤 모습으로 이어지고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준 자리였다.
김대영 기자 museum@m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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